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PT공유] 강식당 템플릿 PPT free 공유 (feat. 예식당 버전)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1:50

    [ppt 만들기가 취미인 사람들]개강해서 졸업 준비다 뭐 시험과 자격증이니 일이 바빠서...그런 중국 최근 아이슬란드 정도 3끼를 보게 되었습니다.존 잼을 따라 이번에는 신서유기외전 강식당 버전 ppt를 만들어봤습니다.의견보다 잘 만들어져 죽을 뻔 했어요.로고는 ppt로 만들어지지만 한계가 있었습니다.(집을 ppt에서 만드는 데만 1시간 걸렸습니다.신서유기 영상을 보면서 수제 템플릿입니다.글씨체는 유료나 다운로드가 필요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가능한 한 강식당과 평등한 서체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괜찮은 차그인이 사용하고 싶은 것으로 바꾸면 늦지 않습니다.이번 ppt는 사용한 자료가 아니라서 어떻게 구성할까 생각중이고... 그래프도 넣고...사진도 넣고...딱 이랬어요... 모두 틴 플루에 발표 시작했어요?잘 쓰고 싶어요 ​*사용 프로그램:한컴 오피스 NEO한 쇼 문서 ​*사용 폰트:네 식당의 로고:210옴니 고딕 030의 상단은 레스토랑이나 전반적인 글자체:201앱 굴린 것 L​. 자세한 구루 코르면은 ppt페이지에 설명하겠습니다.​*발표 시간:약 10분 ​*유아, 애니메이션 효과:모두 적용 ​



    >


    '예식당' 글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메뉴 감정 목차입니다! main은 '함쵸롬 돋움'에서 스토리웅 20최초의 앱 굴린 것 L입니다.


    >


    "DX국민 시대"의 폰트를 사용한 페이지에서 저 집...직접 손 작업했습니다 ᅲᅲ다 소리 해결하면 나쁜 sound할 예정입니다.(1시 나카 이상 걸린다)저와는 나이 읽기


    >


    상단의 노란 바 글꼴은 'Rix 연어 하나기 Medium'입니다. 그래프는 20하나의 앱 굴린 것 L사용했다.


    >


    모드 "Rix 연애일기 Medium" 폰트를 사용했습니다. 하는 스토리가 없기 때문에 의식의 흐름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


    >


    하단 자막 규현은 Rix 영아이일기 Medium 글꼴을, 스토리는 Rix 아카시아 Uniqe를 사용했습니다.


    >


    전체 'Rix 연애기화기 Medium'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


    마지막은 2개 0앱 굴린 것 L사용했습니다.하나 본 푸르메운동 관련 PPT 업로드 후 많은 분들이 PPT가 열리지 않아서 댓글이 많아서... 제가 최대한 아는 방법을 추가해서 설명했습니다. 꼭 열려 유용하게 쓰이길 바랍니다! 사실 전공 발표는 모르고... 교양은 괜찮다. 피아르 할 때 좋다고 생각합니다.이상 프로통학 라예지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