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다섯째 주 중국 드라마&예능프로그램 시청률 리포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44

    [요약] 지난 드라마는 상하이 동방 위성의 TV의< 나쁘지 않은 나이 장터월 정원(나년 꽃 开월 정圆)>이 방송 시작과 함께 1위를 기록하고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지난주 1위였던 호남 위성 TV의<인간의 지미 시쵸은후와은(사람 间지 맛 이것 청欢)>가 2위를,<스우이쟈 불출 수면(수卫자 부출 수면)>가 3위를 기록하고 상위권에 랭크 됐다.  연예 프로그램은<중국 싱카송(중국 새 노래 소리)>가 여전히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확고히 1위를 지켰고 시즌 2를 새로 시작한<몽면 창 강서 시시(몽골 면 명창 장시 시시)>이 시작과 함께 2위를 기록하며 시즌 1의 명성을 지키고 나쁘지 않고 있다. 역시 중국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쾌락 대본영(쾌乐대 본营)>이 그 뒤를 이어 3위를 기록했다.


    1. 지난주 위성 TV평균 시청률


    2. 지난주 위성 TV드라마의 시청률


    >


    2017년 8월 301, 둥팡 위성 TV와 강소 위성 TV를 통해서 한개 방송된 드라마<저와 요은화케 달의 정원(나년 꽃 开월 정圆)>의 트렌드가 심상치 않다. <저와 요은화케 달의 정원(나년 꽃 开월 정圆)>은 청나라 이수 트리기, 우여곡절 끝에 산시 성(陕서성)의 갑부가 될 철의 여인'주영'의 파란만장한 1대기를 그린 드라마에 손려(孙俪)진효(陈晓)하융동(뭐 润东), 호 헨.(후 행인)등이 주연을 맡았다.지난주 온라인 시청률 드라마(클릭수)


    >


    >


    지난주의 온라인 드라마 순위는 드라마<인간의 지미 시쵸은후와은(사람 间지 맛 이것 청欢)>이 압도적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7월 13개 방송 후, 한개 잡아낸 인기를 끌고 있는<츄이용롱( 취해령珑)>차지했다. 취영전(취영론)은 무당과 황제의 금지된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이다.


    3. 지난주 위성 TV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중국 싱카송(중국 새 노래 소리)>시즌 2이 압도적인 2%대 시청률보다는 조금 떨어졌지만 여전히 한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9월 3일 1방송된 중국판<복묘은카 왕>인 강소 위성 TV의<몽면 창 강서 시시(몽골 면 명창 장시 시시)>시즌 2가 한꺼번에 2위를 기록하면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지난주 온라인 시청률 - 버라이어티 프로그램(클릭수)


    >


    >


    온라인에서는 여전히 상하이동방위성TV(드래곤TV)의 오락프로그램 '극한도전'이 독보적인 클릭수에서 한수 위다. 이후 북·미, 팬 효명이 출연하는<준에 정(나카 찬厅)>가 2위를, China판'우리 결혼했습니다'로 불리며 시즌 한가지로 한국 배우 송지효가 출연하며 한국에서도 잘 알려 진 오락 프로그램<암은상 아이 바지의 아이 유천(아们 상爱 吧지 爱유 천리)>가 3위를 기록했습니다.


    ※출처 ITV 드라마 & 버라이어티 랭킹 : 卫视这사사전 I 온라인 랭킹 : II 사진 : 바이두图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