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반기기대작 게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6:15

    >


    넷마블이 새로 공개하는 일곱 가지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곧 공개된다. 이 전에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기이 하나 00만 달성하는 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주고 있으며, 공식 페이지와 각종 영상을 통해서, 실제로 플레이 장면 이본의 캐릭터들의 특징이 상당 부분 공개되어 있으며 기다리는 지루함을 덜어주고 있다.


    >


    이번 분기의 기대작으로입니다는 분노와 질투 그 때문에 과식과 도도하등 7개의 죄를 가지고 있는 전 리오 니스 국왕 직속 기사단의 예기를 다루며, 브리타니아 대륙을 배경으로 예기가 열린다. 단원들은 각각의 마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신기를 처음이 갖고 있다고 하지만 그 모양이 모두 달라서 강화요소가 어떻게 작용할지 궁금하다.


    >


    대륙 안에서는 일곱가지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강자임을 증명하기 위한 파이 젤 싸움 축제가 열리기도 할 것으로 보고 날 00금화와 거인의 해머가 보상으로 주어졌다는 설명도 나와 있다. 귀한 아이템의 노화는 동료를 구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는 돼지모자 술집은 호크의 어머니가 직접 술집을 짊어지고 대륙을 누빈다는 설정으로 매번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닌 듯하다.


    >


    전투는 스킬 카드를 전략적으로 조합해 피해를 주는 형태로 시작된다. 단순히 공격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장을 합쳐 더 강한 기술을 발동하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적과의 궁합을 고려해 특정 캐릭터에 타격을 집중할 수도 있고 방어형 클래스에서 턴을 벌어 힘을 합쳐 강한 일격을 날리는 등 명승부가 빈번히 연출될 것으로 보인다.


    >


    다른 유저와의 전투에서도 전투의 특성이 댁에 이용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고, 고퀄리티 그래픽과 이펙트를 기본으로 스피드감이 꽤 느껴져 답답하거나 지루하지 않은 PVP가 된다고 하는 소견도 있다. 댁이 느린 사람끼리 단조로운 경우 PVP가 지긋지긋한 콘텐츠가 되어버리는 경우를 여러 번 보아왔기 때문에 이번은 상반기 기대작 게이다.그 면모를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


    일곱 가지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 같은 장르의 모바일 게이입니다.들에서 가장 재미있는 콘텐츠 중 하본인은 보스를 사냥하는 데 있으며 사전 등록처럼 유출된 영상에는 보스의 광역 데미지를 입고 큰 피해를 본 캐릭터의 모습도 그 뒤에 실려 있다. 단위가 15000정도 이상을 기록했고 단위가 소견보다 크지 장비, 본인의 강화에 대한 효과도 함께 크게 느껴질 것이었다


    >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흥미로운 그림과 연출은 상반기 기대작 게이더로 소개하기에 충분하며, 이와 비슷한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거나, 그렇지 않아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완성도를 지녔다고 생각한다.


    홍보도 예사롭지 않다"7가지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다. 위 영상은 한국이 아닌 저팬에서 일반 승용차보다 크게 만들어진 캐릭터를 트럭에 설치해 시내 곳곳을 돌아다니고 있는 장면을 촬영한 것이다. 가까이 있는 사람들 모드의 이목을 모으고 있는 모습을 통해 그 존재감을 알 수 있으므로 위에서 직접 확인해 보자. 그렇다고 저팬 게임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넷마블에서 개발하여 보다 가벼운 마셔즈로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다.


    >


    100만에 사전 등록의 대기록을 빨리 달성하고 카미 키이지부터 수지가 장래에 보이는 노란 머리의 메일 리오 다스에서 코스튬과 다이아몬드까지 모드를 받게 되고 더 풍족의 시작이 가능했다. 최대의 목표는 50만이며 공식 카페를 통한 미션도 다시 마무리하고 전용 무기까지 챙길 수 있다.


    >


    사전 등록 페이지 공식 카페 ​ 공식 카페 같은 경우는 대갠 상반기의 기대작 게임이 없어서 3망이자지 목표를 달성하기는 쉽지 않아 이번 미션 완료를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 때문에 사전 등록이 시작된 것이다 소리를 SNS에 남기고 이같이 유아 폰 XS·맥스 자신의 갤럭시 S한 0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쉽지만 큰 보상 미션도 있으므로 참고하도록 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