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AMS 20일9]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자율주행 & 자동차융합기술 경진대회 준비 모습 둘러보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1:34

    ' 새로운 경기, 자율 주행을 꿈꾸는 '를 주제로 한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


    지금 판교에서는 한창 자율주행 모터쇼가 열리고 있습니다.어쨌든 행사장 구석에서는 학생들의 자율 주행 경기 대회 준비 작업이 이루어졌는데 ​, 레고사의 자율 주행 자동차 제작 키트를 활용한 초등/중등부의 자율 주행 레고 대회에서 아 도우이노과 독자의 3D프린트 결과를 활용한 고교생의 자작 자율 차 경연 대회 그 때문에 대학생들의 자동차 융합 기술 경진 대회가 'E-포뮬러'부문과 '자율 주행'부문에서 개최되고 있었습니다.어린이/청소년행사부터먼저알아볼까요?


    >


    아이 청소년 레고 자율 주행 차 행사의 경우 판교 지에쵸쯔텍노바레ー의 경기의 창조 경제 혁신 센터 지하 2층 휴게 라운지에서 이루어졌습니다.청소년 자율주행차 경진대회를 준비하는 중고생의 모습입니다. 레고사의 자율주행차량 제작 키트를 활용해 직접 제작한 자율주행차량을 기반으로 미션을 완주하는 경연대회였습니다. 아래의 영상으로 레고 자율주행차의 움직임을 확인해 주세요. :)


    대회에 참가한 친구들과의 인터뷰, 동영상을 볼까요?


    자율주행 레고의 원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담담하게 설명하는 친구의 모습에서 전문가적인 포스를 느꼈습니다.중학생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였는데요.


    행사에 참가한 각국은 행사 이틀째 대회 준비를 전체 마치고 3일 만에 최종적으로 대회를 진행, 미션을 어느 정도 수행했느냐에 의해서 점수를 받습니다. 이 점수를 바탕으로 순위를 매겨 시상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행사장의 다른 쪽에서는 대학생의 자작 자율차가 펼쳐지고 있었습니다.대학생 부문도, 이 날은 대회전의 마지막에 시험 주행과 습관을 진행하는 때때로였습니다. 다양한 자작 자율주행차들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


    >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자율주행차를 통해 실제 도로 환경에서 표지판을 인식하고, 애견용 물을 피하고, 좁고 구불구불한 길을 얼마나 과민한지 평가하는 대회입니다. 장어 린수를 피하기 위해 여러 대의 카메라와 라이더기다를 활용한다. 차선 정보를 활용하지 못하고 영상 정보와 라이더 니더에 의한 지형 지물 정보만을 바탕으로 장애물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과제였습니다.아래의 동영상으로 자작 자율차를 시험하는 모습을 봐 주세요!


    ​​


    같은 시간에 대학, 근처 도로에서는 대학생의 E포뮬러 대회도 행해지고 있었습니다. 모터를 이용한 포뮬러 대회입니다.전기모터는 특성상 엔진과 달리 구동 초기부터 최대 출력을 만들어낼 수 있을 정도로 박진감 넘치는 현장의 모습이었습니다.해당 부문 또한, 이 날은 대회전의 마지막에 시험 주행이나 관행을 실시하는 것이 때때로 행해졌습니다.


    >


    이날은 특히 국민대 차량들이 경쾌한 주행과 숙련된 운전으로 주목받았습니다.그 달리기 모습을 동영상으로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보신 것처럼 대회 전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많은 팀이 참가해 열정을 보여준 덕분에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가 점점 다양한 콘텐츠와 볼거리로 가득 찼습니다.우리만의 자율주행기술의 미래를 선보이는 많은 학생들, 내일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그럼 다음 자리에서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의 다른 콘텐츠와 함께 또 만나보겠습니다.세계 최고의 창업과 기술 혁신의 생태계를 자랑하는 경기 판교!자율 주행 산업의 중간에 있는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행사장에서 또 만자요!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레플릿을 체크해주세요. :)


    >


    >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공식 홈페이지 http://gpams.co.kr/​ ​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공식 SNS블로그 https://blog.naver.com/pams_gg잉스타그람그람 https://www.instagram.com/pams__20첫 9,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3_sfChqbwmXStLI0DrNW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