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근한 배우들, 몰입감 굳! 영화 미드웨이 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5:14

    어젯밤 늦게 제가 그렇게 개봉 전부터 기다리던 영화 미드웨이를 보고 왔어요.매번~소음에 헤헤!혼영할 생각이었는데 친구가 따라다니느라 지루하지 않았네요.게다가 나쁘지 않아서 영화는 등촌의 cgv에서 보고 왔습니다.​​


    >


    늦은 밤에는 주차장도 넓고 아주 깨끗하게 차를 세워 놓겠습니다.​​


    >


    등촌 cgv, 무료 주차가 무려 3테테로이쟈싱 가능합니다.이후 30분당 천원으로 부담 없는 주차료에 너무 가끔 구어 린이 받지 않습니다.​​


    >


    매번 왔던 곳이지만 저는 지금 이것을 발견했어요. ぇ. 이게 웬걸 잘 봤더니 무선 충전기였어요.서비스도 좋고, 충전도 빠르고, 탁자 위에 콘센트도 많아서 아주 편리하게 해 두었습니다.​​


    >


    매표소인 키오스크와 매표소.free의 주차 3테테로울 위해서는 또 알리지만 직원에 자동차 번호를 주세요는 시에 적용됩니다.절대 잊으면 안 되죠.~​​


    >


    저번에 왔을 때도 안마의자가 있어서 저도 누워볼까 했는데 어제 자세히 보니까 천원이더라구요. .하나 0분당 천원~앞으로는 한번 이용해서 볼게.평온하지만 밤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 영화관이라 좋아요.​​


    >


    친한 친구가 팝콘을 먹자고 해서 뭘 먹을까 하고 둘러보다가 어드벤처 타이더다 이벤트 중이었어요.나는 뭔지 몰랐는데 이것도 모르냐고 다그치지만 만화를 굳이 알아야 하나.난 영화 미드웨이호를 보러 왔을 뿐이야.


    >


    그런데 만화 캐릭터들 너무 귀여웠습니다. 컵은 그냥 싸구려 중국산 같아서 솔료 마시면 버릴 생각으로 어드벤처 콤보를 먹기로 해요.​​


    >


    요즘은 어디가 나쁘지 않고 무인으로 키오스크를 써야 하는 시스템.형편없어요. 돈 때문에 식당이 나쁘지 않고 카페도 모두 무인으로 변하는 추세였거든요.​​


    >


    저는 영화 볼 때 팝콘 먹는 걸 싫어하지 않고 친한 친구가 다 먹었어요.컵만 주는데 음료는 셀프로 받아먹는 방식이에요.주의할 점은 이 플라스틱 컵 속을 들여다보면 머리카락도 있고 먼지가 많이 쌓여 있습니다.반드시 잘 확인하고 점원에게 헹굼을 말해주세요.둘 다 그렇더라구요. 거의 확인도 안하고 마시는 것 같아. 우와......


    >


    공주 장난감은 너무 여자아이 같고 귀여운 녀석들이어서 이름도 모르고 받았습니다. (웃음) 장난감은 좋아하는 걸로 받거든요.​​


    >


    아~12월 311 19년 마지막 날 개봉한 영화의 미드웨이~이걸 보고 싶었던 이유가 진주만을 정말 재밌게 봤기 때문입니다"이 전 백두산 혼영 해서 왔을 때 미드웨이 광고보다 진주만보다 더 재밌다고 적어 놓은 것으로, 원숭이들 진주만 공격 후의 내용이라 생각했지만 영화 속에는 진주만과 미드웨이 전쟁의 내용도 같이 포함되어 있나요.​​


    >


    아~ 시동을 볼 가치가 있다는데 제가 백두산을 못 피해서요. 그런데 국산 영화는 지금 극장에서 보려고요. ᄒᄒ 이 후의 영화는 아마 나쁘지 않고 귀여운 아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영화 미드웨이 후기에 이제 상영관 입장부터 하죠.이번에는 조금 작은 상영관이네요.​​


    >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도 공개되는데요.어제는 왜 1인지 선전도 정말 거의 없고 영화 몇편 예고만 하고 바로 미드웨이 시작할 거예요.두근두근~ ᄏᄏ


    >


    스포는 없습니다.살펴보는 내내 몰입도가 대단했어요.중간중간에 긴장감도 있어서 상영시간이라 꽤 길었는데 저는 금방 갔어요.여자보다는 남자가 정말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


    >


    진주만은 전쟁 장면 대부분이 공중전이었지만 미드웨이도 전투가 주를 이었습니다.약간 주인공 말도 안되는 비행기 조종실력은 하나님의 영역이었지만 이곳의 주연급 배우들은 제게 무척 친근했습니다.1단의 주인공 조끼는 어디선가 많이 보았다고 생각하면 토트넘 홋스퍼의 에릭 박층이 계속 생각 납니다. 그래서 정보장교로 과인오는 레이튼 소령 역의 패트릭 윌슨은 인시디어스와 컨저링에게 매번 주연으로 과인오지여.베스트 상관으로 과인오는 루크 에반스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다.​​


    >


    동료들은 다 죽는데 베스트는 절대 죽지 않아요.혼자 살아서 돌아와서 다시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는다는 실화로 만든 영화라서 더 재미있게 느꼈습니다.원숭이 때리는 영화는 다 좋아해요.영화 미드웨이 후기가 나쁘지 않은 평점이 많았는데 한번 보세요. 나는 완전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