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7개월 심바, 삼출성 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1:02

    아이는 중이염과 편도염이 잘 걸린다.그런데 그 중에서도 좀 심한 편에 속하는 것이 삼출성 편도염이라고 합니다.원래 싱바가 삼출성 편도염의 진단을 받았을 때 무엇일까?라는 생각이 제1 제1우선 물었다.하지만인터넷에편도염정류라고처음해봐도나쁘지않기때문에제가알아본것과의사선생님이물어본것을바탕으로누군가에게도움이될수있도록글을쓰려고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가장 많이 찾을 수 있는 편도염의 종류는 크게 세 개로 나 누구든 할 수 있었다.1. 급성 편도염균 이과의 바이러스의 감염으로 편도가 붓는 현상.2. 만성 편도염 급성 편도염이 반복되는 예는 반복되는 만성적으로 편도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급성편당염과 증상이 유사하사 바이러스과의 세균감염에 의한 것은 아니다. 심바는 목감기과인 편도염에 몇 번 걸렸으나 만성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3. 편도 결석 편도로 화산 구 같이 파인 부분이 생기면서 거기에 결석 같은 침착 물이 생기는 것이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바이러스/세균 감염에 의한 것이 아닌 만성 편도염은 그냥 부어 있다. 감염으로 인한 편도염은 흰 반점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었으며, 삼출성 편도염이 이에 해당하여 급성 편도염이었다.


    >


    편도염 사진을 찾아보면 그냥 과린오 편도염 사진에는 흰 반점이 항상 보인다.그러나 1반 적에 급성 편도염에 걸린 경우는 못과 목젖이 부은 것이 마지막입니다.그러나 삼출성 편도염의 경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흰 반점이 보인다.그럼 이 하얀 반점은 뭘까? 인터넷에 삼출식 편도염의 정의가 별로 제 오는 것은 아니지만 의사 선생님의 설명은 세포사은 찌꺼기가 모아지고 있다고 1반의 편도염보다 심각한 단계라고 합니다. 마음에 네이버 사전 의학적 정의 혈관 이과 림프관 등 같은 맥관(맥관)의 예 기물이 혈관 밖에 스며들어서 나,.또는 그 1. 급성 염증이 있을 때 보이는 현상으로 단백질 성분이 많다는 점에서 누설 엑그에 구분합니다  그래서 다시 누출액과 차를 찾아본다ᄏᄏᄏ누출액과 단백질과 백혈구의 양으로 구분하는 그럴듯해 보인다.총 단백의 양의 혈청치의 50%이상이며, 백혈구의 수가 1,000/uL이상 1때 삼출액, 그 이하 1시 느츄루엑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 차이에 따라 누출액은 맑은 담황색이 되고, 삼출액은 혈성과잉의 불투명한 색을 띤다.쉽게 내용을 1반 편도염보다 강한 균/바이러스가 찾아왔다.그래서 평소보다 체력이 열심히 싸우기 때문에 평소보다 목이 붓는다.그러다 평소보다 많은 군대(백혈구)가 싸우다 죽고 그 시체들이 모여서 과인온 것이 흰 반점으로 보이는 거죠. 개인적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아내 sound에서 인터넷을 찾아봤는데 둘 다 흰 반점이 있어서 헷갈렸다.하지만 어디에도 비교해 놓은 글이 없어 둘 다 찾아다니며 본인 이름을 정리한 글이었다. 반면, 편도 결석의 경우, 편도로 이미의 카스가 고교 1의 흔적이 있고 여기에 찌꺼기가 모인 형태였다"결석"이란 표현은 뻣뻣하고 냄새가 매우 나쁘다는. 역시 한 사람의 결석이라 수술적으로 제거해야 한다는 차이가 있다. 역시 어떤 삼출성 편도염의 경우 감염으로 인한 것이므로 목이 붓고 sound식을 삼키기 어려운 본인의 결석인 경우, 병원에서 확인할 때까지 모를 정도로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음(오히려 구취가 더 문제인) 역시 내가 개인적으로 여러 사진을 찾아본 결과 삼출성 편도염은 작고 전체적으로 꾸준히 연결된 경우가 더 많았다. 마지막으로 결석의 경우 성인에서 주로 본인을 타고 본 인기 때문에 심파이 결석 1의 확률은 매우 낮았다.그럼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구분하는가?목의 붓기도 그렇지만, 자주 의사에게 봐주면 좋다. 그럼 선생님이 알려 주신다 ᄏᄏ



    심바가 과인아였던 과정을 토대로 정리한 것이다. 보르 소소 1반의 편도염의 보편적인 증상이다.


    한 고열_심파은 강한 균과 싸워서 그런지 2-3개의 고열이 떠나지 않았다.높을 때는 40℃은 기본으로 넘어, 떨어져도 39℃, 어느 정도 자신 고열이 지속되면 38℃에서는 아이가 팔팔합니다. 해열제를 교차 복용했지만 소용이 없어 계속 물수건으로 닦았지만 그녀 자신도 한순간에 허사였다. 심지어 병원에서 링거로 해열제를 맞고도 열이 내리지 않았다. 병원에 물어보니 항생제를 맞는 등 원인이 공급되지 않으면 열이 내리지 않는다고 했습니다.그래도 링거 주사를 그렇게 맞았어요.2. 오한과 욜몸살인 심파가 가르치지 못했지만 옆에서 간호를 하면서 느낄 수 있는 것이었다.아프면 엔키는 아이가 몸에 손이 닿는 것을 싫어하고 열이 자기 면에서도 옷을 갈아입으려고 하는 등의 행동이 있었다.3. 부은 목의 의사가 진료를 볼 때마다 자신에게 목을 함께 보았다. 어느 정도 자신 있는지 보라고요.보았는데 목에 구멍이 뚫려 있고, 자신도 안 보이고, 흰 반점이 온 편도에 숭숭 나 있었고, 내 속에는 얼마나 자기가 울었는지 피까지 났다. 밥을 먹지 못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만두와 찐빵까지 거부했어요. 그러다가 상태를 조금 자기 알지만 좋아하는 간식을 좀 두었다. 그래서 정말 결국 링거를 맞고 입원해야 했어요.아, 물론 자신이 출발하기 시작하면서, 밥을 제외하고 다소의 음식. 후후후후 치료와 자기자식에게 가는 과정, 밥을 먹기 힘들어서 입원해서 링거를 맞았다.아침에 night로 항생제를 맞고, 아침에는 구강 항생제를 추가로 먹었다.또 부은 목 때문에 소염제도 따로 먹었다.입원해서 그날 night 열이 가라앉았다.선생님의 예로는 고열이 심하고 강한 약을 투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열이 즉석 없이 night에야 나온다니...편도염 4개 편이었다 다소리 날 아침, 칡이 사라지고 울면서 생긴 피만 좀 남아 있다고 합니다.5개 다음, 하나 00의 부기 키욧다묘은 50으로 줄었다. 또 찌꺼기가 목구멍으로 내려와 아내의 소리에는 기침이 나고 내 안에는 코가 흐른다고 한다.그것 뿐이지만, 주 1살이 되면 스스로 편도염은 겨우 자신감을 갖고 퇴원 후 며칠 후에 병원에 갔을 때는 편도염이 사라졌다는 것이다.근데 요즘 중이염 감기라고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입원해서 예기해버리자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자세한 심바의 고열시작입원하고 자기아기한테 가는 과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ᄏᄏ :)



    pb9824/892617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