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지털 운행기록계 dtg 설치 꼭 설치를 해야 하는의무화임니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18


    >


    안녕하세요. 통신코리아 김팀장입니다.설연휴는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오항상 이천에 화물차량 운행기록계 dtg를 설치하였으나, 처음에는 이 분도 가격만 보고 싼 설치했지만, 1년도 지나기 전에 지역이 나쁘지 않아서 우리 통신 코리아 U+dtg운행 기록계를 설치했습니다.


    >


    당일의 디지털 기록계의 dtg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디지 가면의 운행 기록계는 줄여서 dtg로 해서 운행 기록기라고 합니다.노란 번호판을 달고 통학 버스나 화물차 1.2는 무조건 반드시 설치를 해야 합니다.운행 기록계는 차량 운행에 관한 정보를 각각 기록하는 장치입니다.차량 주행에 관한 모든 정보를 체크아웃하고 해당 정보를 각각 기록하여 단말기 저장공간 카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운행시간,평균차량속도RPM검출배터리전압체크브레이크이상유후GPS의과속안전운전을경고및안내메시지및급브레이크사용휴식시간을저장하여교통문재를예방할수있으며화물차운행및버스운행에필수적인단말기입니다.


    >


    옵션으로 연료 소모량 측정 기록 주유 유출 확인 온도 기록 측정 연동을 하여 에코 드라이빙을 할 수 있으며, 연비를 개선하여 비싼 기름 값에 드는 고정비 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이래라고 하는 이말키를 장착 하지 않고 매월 교통 안전 공단에 E-TAS배달을 하지 않을 경우 교통 안전 법 제65조 과태료 부과 기준에 의해서 최대 500만이 아래의 과태료 처분을 받지만 카료은시 나 모르는 갑작스러운 화물 차량의 검문을 통해서 적발될 경우 과태료 부과되는 불이익을 절대 받지 않도록 하면 좋겟슴니다.


    >


    기록된 정보는 6기에우오루을 보관해야 하며 매월의 교통 안전 공단 E-TAS시스템에 업로드를 통해서 다시 교통 안전 공단은 이를 분석해서 운전자도 인식하지 못한 부실 운전 습관이 나쁘지 않고 난폭 운전 습관을 개선하는 교육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디지털 화면이 운행 기록계는 자신이 정에서 의무한 이유는 통계청에 따르면 1반 자동 차의 문제보다 영업용 자동차가 문제가 5배, 자신 많다고 한다.이런 문제 유형을 보면 바쁜 스케줄에 휴식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고 졸음운전이나 이 때문에 업체에 제때 맞추기 위해 난폭운전을 했기 때문에. 교통 문제도 경미한 문제가 아니라 대형 사업으로 이루어졌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운행 기록계 DTG를 의무 지면서 지난 8년간 문제율이 크게 줄었습니다.라는통계가나와있어요.


    >


    그 때문인지 올해부터는 더욱 강화되고 있지만 도약을 등록하기 위해서 구청에 가면 제1윈가 먼 화정 운행 기록계를 장착하지 않았는지 체크합니다. 유이에키 사이를 두되, 1개월 이내에 다시 신고를 해야 하고 그리고 교통 안전 공단에 매년 종합 검사시 운행 기록계의 장착과 마을 자연인 작동이 되지 않으면 불합격을 받고 다시 나의 검사를 받아야 하는 불상사가 하나오그와잉눙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디지털 운행 기록계를 장착했지만, 마을과 프지앙아고 나쁘지 않나 부산에 전원을 끄고 주행하는 것을 갑자기 실험을 하다가 적발 시 교통 안전 법 제55조 여객 자동차 운수 사업 법 시행 규칙 제44조 화물 자동 차수 사업 시행령 규칙 21조 등의 의거 최대 15한개의 정지 및 최대 20만원 벌금이 부과가 좋습니다.운행으로 먹고살 경우, 매우 큰 손해를 초래할 수 있으니 반드시 장착하고, 마을이 황폐할 경우 비싼 값으로 훼손하지 않도록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


    통신코리아는 최초의 반형 매립형 통신형을 다양한 운행기록계를 다루고 있습니다.김 팀장이 추천하는 제품을 LTE 통신형 추천을 많이 하고 있어요.최초의 조, 형님 같은 경우 매달 통신비가 지출되지 않지만 다만 이야기기를 구입, 시모라고 설치도 자기의 설치 또는 설치 비용이 부과가 되기 위해서 20만원~30만원 고가의 비용이 지출이 있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매월 차량에 운행 기록계 데이터를 수기로 E-TAS 시스템에 올려야 하는 수고가 있습니다. 운행하시느라 바쁘실것같은데 쉬는 날 쉬어야 할텐데요.매달 성가시게 하는 것보다는


    >


    하루에 종이 커피 1잔을 맡겨도 편하게 운행에 신경을 쓸 수 있는 LTE통신형을 추천합니다. LTE통신형 같은 경우 GPS오에 범위 3G속도보다 10배 빠른 2M인 차량 통제도 무상으로 주고 있습니다.LTE 통신형은 단예기기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년간 현장 설치의 경륜과 방법을 갖춘 설치 전문가가 사장의 운행 일정에 맞추어 꼼꼼하게 설치를 전국 어디서나 무상으로 설치하고 있습니다.운휴를 위해 다른 운전자에게 양도할 경우 이전 신청을 할 수 있지만 DTG 단예기기 운전자가 직접 수동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원격으로 차량번호 차대번호를 원격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댁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


    유플러스DTG운행기록계는 차종에 연식과 상관없이 대형화물차량이든 소형화물통학버스에 제대로 설치가 되어 있으며, 최근까지 AS가 발생하지 않아 운행에 어린이 물단지가 되기 때문에 차량운행에 꼭 필요한 운행기록계 DTG를 장착하고 있습니다.문의 사항을 연락 주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