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실골 갑 롤 시즌8 제드 룬 템트리 카운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0:23

    >


    >


    롤 시즌 8 제드룬으로 감전을 고정으로 잡습니다. 제도의 스킬 콤보에 감전이 튀는 딜이 잘 들어가므로 킬각이 더 잘 본인이 올수 있습니다... 궁, 점화, 감전에 스킬을 맞추면 어지간한 미드 오는 챔피언을 암살하기에 충분하다. 원딜은 크지 않아도 원콤 낼 수 있어요...


    >


    >


    롤 시즌 8의 제드 템트리는 천공입니다. 요우움은 사용할 때 이속이 붙기 때문에 궁극의 모서리 제거가 좋습니다. 거리 없는 저에게 올 때 요우무 쓰고 달려가고 궁극기 잡으면 좋아, 2코어와 도우락살을 마스크 또, 관통에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쉽게 적을 취할 수 있는 슴니다.


    >


    제드카운터 챔피언이자 동생 솔, 녹턴, 케일, 야스오, 피즈, 에코가 까다로워요. 물론 주도권을 잡으면 쉽게 잡을 수 있지만 다들 복잡하죠. 반면 상대하기 쉬운 캐릭터는 가면 리야, 루시안, 빅토르가 있습니다. AP 챔피언의 가령은 두 선수에게 제드가 유리할 겁니다.


    >


    >


    제드 스킬에서 알아야 할 부분은 그림자(E)를 사용하면 상대방이 느려지기 때문에 살아있는 그림자(W)를 쓰고 E를 써서 상대를 느리게 하고, Q를 맞추면 상대를 맞추기가 쉬워집니다. 항상 그림자를 어디에 던졌는지 확인하고 상대 챔피언의 위치를 파악해 근접 공격하는 루트도 상시 확인해야 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