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재배우 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11

    >


    나쁘지 않다, 혼자 사는 박정민이 나쁘지 않다고 큰 화제를 만들고 있어요.천재배우로 유명한 박정민이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모아봅시다.​​


    >


    ​​


    배우 박정민이 웹툰 작가 기안 84를 위한 펭심을 보였다.​ 하나 31밤에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나쁘지 않고 혼자 산다'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박정민이 출연했습니다.​


    >


    >


    ​ ​ 이날 배우 송훙이"우리 중 가장 만나고 싶은 사람이 오 세느냐"고 묻자, 박정민은 "다 보고 싶었지만 제가 기안 84씨 팬"라고 답했습니다. ​ 개그 우ー망팍쟈싱레이 "요즘 연재하는 의견 84의 웹툰을 보고 있는가"라고 하자 박정민은 "못 본 "라고 단호히 대답했습니다.​ 이에 기안 84도 "나도 '타짜'못 본 "라고 대답, 웃음을 자아냈다. ​


    >


    >


    ​​​


    박정민이 EBS 연습생 출신의 인기 크리에이터인 펜스에게 애기정이 넘쳤다.​ 하나 3개 방송된 MBC'본인 단독 생활'에서는 '충무로의 대세'박정민과 '가루 요리사'이장우의 하루가 공개됐다.​


    >


    >


    이날 박정민은 절친한 남매인 개그맨 박지선을 만과다. 박지성은 '펜스'의 팬 박정민에게 펜스가 과도한 화보부터 명함까지 각종 굿즈를 선물해 박정민을 웃겼습니다.​


    >


    >


    평소 방송에서 펜스에 대한 팬의 마음을 표현해 온 박정민은 수하에게 빠져 뭔가를 모으는 게 아내의 목소리라며 펜스는 말솜씨가 탁월했다. 펜스가 힘내라는 얘기를 대신 사랑해 주고 싶다고 했는데 그 얘기가 너무 울컥했다면서 나는 살면서 힐링을 많이 한 적이 없는데 펜스를만 자신 있게 힐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


    >


    >


    ​​


    하나 987년생 올해 자신이 33세의 평범한 청년이 왔다. 누가 박정민을 유명 셀럽으로 알 수 있었을까. 박정민이 누구든 편안한 하나상을 유출하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갔다.​ 하나 3개 밤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자신의 단독 생활'에서는 박 쟈싱 레, 기안 84이 시온, 성훈, 헨리, 스타 한 리ー토항히에용, 배우 박정민, 이장우의 싱글 라이프가 유출되었어요.​


    >


    >


    >


    이 날 박정민은 해외 일정을 마치고 혼자 귀국했습니다. 매니저 없이 모든 일정을 소화해내는 그의 공항 패션은 후드티에 트레이닝복, 간소하기 짝이 없었다.콧물을 흘리며 공항을 나와 내 차로 돌아온 그는 힘겹게 짐을 실었다. 그의 차는 유명한 모닝 차량이었다.


    >


    >


    >


    출근길 도로에서 모닝구 하는 박정민의 얼굴에 작은 짜증이 번지면서 스타라기보다는 평범한 청년으로 살아가는 박정민의 민낯이 시청자 사이에 공감을 줬지만 집에 오자마자 그의 짐이 무너져 내렸다. 허당 같은 면모가 출연진에게 웃음바다가 됐다.​​


    >


    >


    유출된 그의 집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였다. 마치 잡지에 과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였다. 본격적 모습을 처음부터 5년이라는 그는 "사실은 이 집은 스튜디오였다. 거의 모든 소품이 있었다"며 "하나 없을 때는 내가 충주 본가에서 지낸다. 여기 이사 온 지 2개월 된 "다는 비화를 전했습니다.박정민은 작은 온풍기로 언 발을 녹이며 마치 대학생처럼 싱싱한 생활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의 아날로그 개인 취향이 눈길을 끌었다. 스티커 사진기를 혼자 찍는 걸 좋아하는 특성, 카세트테이프, 비디오, 옛날 앨범을 덕후처럼 갖춰놓고 거실을 비워놓고 즐기는 건 그의 한가한 즐거움이었다.​


    >


    >


    겉보기엔 이웃집 친구가 나쁘지 않다, 오빠 같은 박정민은 그래도 집안 곳곳에서 감성적이고 예술적인 면모를 체화한 '예술청년' 그 자체였다. 그의 본업이 과연 배우임을 확신시켜 주는 것이었다.박정민은 영화 시동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정해인 염정아 마동석 등과 호흡을 맞췄다.​


    >


    >


    ​ 한편 이날' 나쁘지 않고 혼자 산다'제작진이 만든 2020년' 나쁘지 않고 혼자 살면 달력'이 유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