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씨네타운 박선영 아본인운서 퇴사 확정... 요런 아본인운서는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거예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04

    ​​


    ​​​


    >


    ​ ​ 2007년 sbs에 입사한 한 여성이 있었습니다. 이름은 박선영 아본인 운서였습니다. 굉장히 밝고 아름다운 모습, 그래가지고 싹 뿌리는 예기뜨... 이 본인 운서, 분명 대단한 본인 운서가 될 거라고 소견을 했어요. ​


    ​ 그리고 저의 생각은 적중하고 떠난 지 20개 4년까지 그 힘들다던 8시 뉴스를 진행했습니다. 8시 뉴스를 하면 쉬기에 더하고 충전도 해야 하지만 당장 20하나 5년에 '박선영의 씨네 타운'DJ를 마치고 최근까지 청취자와 함께 보낸 박선영아 나쁘지 않는 운서 28하나 퇴사를 한다고 전했던 거네요. 혹시 내가 잘못 들은건 아닐까???



    >


    자꾸나쁘게봐도기사에도같은내용이네요. ストーリー스토리 팬이었는데 이제 ストーリー스토리는 못보는건가요? 기사를 읽고도 왜 그만둘 이유가 확실치 않네요. チョン 스토리가 좋은, 처음으로 퇴사하셨으면 합니다. ​​


    >


    ​ ​이 지금 하고 있는 '박선영의 씨네 타운'은 후임은 아무나 기사를 보면 2월 3개에서? 후임에 장예원 아과인 아나운서가 결정됐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


    ​ ​ 너무 20하나 5년부터 아니 sbs에 입사로 시청자들로 아주 감사하고 하나 3년? 이 긴 시간을 시청자와 청취자와 늘 함께해 주셔서 박성용 아과인운서에게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저는 굳이 스토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동안 많은 아과인운서가 있었고 앞으로도 계속되겠지만 과거에도 현존하는 아과인운서 중 박선영 아과인운서가 최고였다는 걸 절대 잊지 않아요.​



    >


    ​ ​ 그리고 분명히 퇴근을 하고 어떤 곳에서 어떤 하나 서울 위해서 제2의 인생을 위해서 달려갈 때 확실히 힘든 한개도 넘어질 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자신만 알았으면 좋겠어요. 박선영의 아자 신은사 옆에는 거의 매일 댁을 응원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요. 그렇게 박자신의 운서는 잘하실거라고 믿고 너희들 모두 잘하려고 노력하지말아주세요...



    >


    SBS 입사일로부터 퇴근하는 그날까지 우리는 행복했습니다. 어디선가 다시 달려가는 당신을 위해 언제나 담에서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