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독감을 예방하기 위한 2가지 방법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4:01

    우한 폐렴 바이러스(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의 기세가 멈출 줄 모르고 퍼지고 있습니다.가면, 손씻기제도 품절, 품귀까지 볼 수 있다. 이때를이용해사재기에폭리를취하는나쁜중개인들까지자신감을갖고있습니다. 이에 대한 처벌도 논의되고 있습니다.잠복기, 무증상 전파의 전망이 자신 있고, sound성 결정 후 양성으로 자신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결국 스스로 방어를 잘하는 것이 더 중요해졌어요.비누 사용 30초간실, 씻지 않는 손으로 눈 코 입 망지고 자신 sound식 먹지 않는 것, 사람의 많은 곳은 방역 가면 착용, 집에 들어가기 전에 옷의 공개 등은 반드시 지키세요.그리고 더 생길 적극적인 예방법 2개를 알리겟슴니다. ​


    그렇습니다. 곰도 사람이 만들었다는 마거의 매일 먹는 것입니다. 마가의 나날의 함암 효과, 항산화 효과, 면역 증강 작용 등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 논문은 동물 실험인데, 이 다상적으로 의미는 충분히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이 논문에 의하면, 마노산 복용이 바이러스 감염 예방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백신 접종과 마노산 추출물 복용 쥐에게 독감 감염시켰는데, 그 후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


    백신을 맞지 않는 마항시액 농도 투여 군(No vaccine 0.2-2.05)은 마한 시 먹지 않은 백신 접종 군(Vaccination 0-하나.하나 0)보다 더 높은 차단 지수를 보였 슴니다. 백신을 맞지 않는 마한 시 저농도 투여 군(No vaccine 0.002-0.55)는 백신을 맞지 않고 마한의 시도 먹지 않은 경우보다 차단 지수가 올랐지만, 백신을 접종할 경우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앗슴니다.이 결과를 토대로 세 가지 해석이 가능할 겁니다.


    그럼 대용량이 얼마나 1인가요? 농도 0.2에 해당하는 량을 사람이 먹었다고 환산하면 마늘 9kg, 일본의 댑니다. 그러니까 현실적으로 섭취할 수 없죠? 그렇다고 해서 전혀 의미가 없지는 않습니다.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처럼 백신이 없는 감기 바이러스가 더 많으니까요. 이 경우 저용량 복용에도 도움이 됩니다.저용량의 농도 0.002에 해당하는 마늘 양은 90g정도임. 논문에서는 10쪽(piece)가량 된다고 하더라고요. 정예기 그런지 무게를 재봤는데요?


    >


    결과는 이렇습니다. 90g을 채우려면 하나 6~7쪽은 먹어야겠네요.하지만 쥐와 사람을 단순히 무게로 비교할 수는 없고, 마늘을 약으로 먹자는 것은 아니니까요. 실제 부다 sound없이 먹을 수 있는 양 등을 고려했을 때 하루에 하나 0쪽 정도 섭취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단, 위장장애기가 있고나쁘지안아) 혈액응고제를 복용 중인 경우 섭취 시 주의해야 합니다.)


    엑과인시아는 유럽에서 감기 치료약으로 많이 사용되는 생약입니다. 엑과인시아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와 같은 DNA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코감기 바이러스,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와 같은 RNA 바이러스의 억제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


    우한 폐렴 바이러스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변종이 잘 되기 때문에 면역력을 상승시켜 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카미 논문에서는 에키나시아가 5개의 효과를 통해서 감기의 치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앗슴니다.


    >


    에키 나쁘지는 않다=아시아 제품은 한화제약에 에키 나쁘지는 않다 포스와 고려제약의 임골드가 있습니다.​ 역 아니며 포스는 하나 2세 이상 성인 하나하나 2회 복용하면서 시프고나프지앙, 물로 삼키고 복용한다.


    >


    이뮤 골드는 물약과 4세 이상 6세 미만의 한 날 3바퀴 반 병 6세 이상 하나 2세 미만의 한 날 2차 한 뵤은하과 2세 이상 성인 한 사람 3회 단일 복용하는 것이다.


    >


    ​ 위 2가지 비결은 반드시 곳, 본인 바이러스가 없어도 2월부터 유행하는 형 인플루엔자, 새 학기에 본인에 타고 본 인은 감기 증후군을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소견합니다.저도 대가족과 함께 에키본 인포스를 잠시 마시고 마항 시 식사량도 항구화하는 방안입니다. 만약 감염 고위험군에 계시다면 개인 위생도 철저히 하시고, 제가 소개한 비결도 병용해 보세요.


    >


    유익하고 재미있는 약 정보 가득 배현약사 유튜브 채널 링거TV 구독 나쁘지 않습니다. 부탁해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