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항 초곡화산샬레 초곡지구 입주문의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1:15

    >


    요즘이 혼돈의 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전국적으로 정부의 집값 안정화 정책 발표 이후 문의가 많아지는 이유는 어딘가, 부적절한 대책 때문인가 하는 견해를 잠시 해봤습니다.물론 그렇게 많은 대책을 숙지하기는 힘들었지만, 어쨌든 현재까지 줄기차게 내놓은 정책이 거의 효과가 없었다는 것을 알고 나서는 이 또한 어떤 부작용이 생길지 아무도 모르고, 설령 예측할 수 있다고 해도 그것을 다시 제어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견해밖에 없었습니다.며칠 전 내놓은 대책은 다주택자에게 선전포고하는 것과 같아 보였습니다.아주 큰 신호라고 해도 좋을 만큼 이 얘기겠죠.그런데 이러한 대책과 정말 거의 영향이 없는 지상,포항 초곡지구에서 바로 입주할 수 있는 아파트 단지 하나, 나쁘지 않은 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대단지에 근접하지 않았지만 총 553세대가 한층에서 30층에 실고쥬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전용 84㎡타입으로 모두 건축되 슴니다 것이 특징입니다.조금 안타까운 것은 20평형대가 없다는 게 조금~~ 쓸쓸하면 쓸쓸한 거예요.반드시 소형을 찾는 손님이 있다는 겁니다.​ 물론 아파트를 시행 하는 시공사에서는 사전에 충분한 조사를 통해서 수요 예측을 했지만, 그러나 다른 면을 보면 어차피 소형에서 살며 더 큰 아파트로 이사한다면 도로 최근 중형 아파트를 계약하는 것이 더 이득 1이라는 결론이 너 왔습니다.이게 뭐 말이냐면?20평대에 살고 있었지만 자기 안에 30평대로 옮기려 하면 당시는 최근 가격은 거의 구입할 수가 없고, 더 높은 금액을 추가로 주고 사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을 미리 예상하면 최근 30평형대를 사는 게 현명한 결정이라고 생각입니다.


    >


    포항 초곡 화산 샬레 아파트는 포 매일 북구 흥해읍 쵸곡리 일대 약 9일만 829㎡(275,525평)에 약 6372세대가 건설되는 대규모 택지 지구입니다. 인구로 환산하면 약 일만 7천 여명이 거주하게 되는 미니 신도시보다는 조금 더 큰 신도시와 하더라도 적절한 지구입니다.지하 일층에서 택지 한 8층~최고 30층까지 올라가고 모든 8개이며, 주차 대수는 약 일대일.3일 거리에 설계를 했습니다..


    >


    최초로 셉티드 디자인 인증을 받은 아파트로 유행이 많은데 이는 범죄 예방에 관한 환경 설계를 한 것으로 범죄 발생 가능성을 가장 작아 사전에 막을 수 있는 건축 비결이라고 한다.


    >


    포항 초곡 화산 샬레 아파트에서 7번 국도에 접근성이 좋고, 우현의 사거리는 약 10분 정도에 위치하고 포항 역은 차로 3분이면 도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울과 부산으로의 이동이 쉽다. 또 포항 IC까지 15분으로도 전국 각지로 이동하기도 간단하지요.​ 걸어서 등교할 수 있는 초등 학교와 중학교 그리고 고등 학교가 도보 10분 이내에 재건축될 계획인 것도 아이를 둔 세대에게는 반가운 것 중에 하그와잉입니다.


    >


    모드 세대가 함께 84㎡인데 두 타입으로 나뉩니다.84A타입은 전형적인 4베이 구조로 설계되면서 84B타입은 타워형 구조할 수 있습니다.포항 초곡화산샤레아파트는 정말 대부분의 가구가 정남향으로 배치되어 있다는 것을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죠.하나 02동과 하나 07동 하나부 라인만 정남향 구조가 없다는 게 눈에 확~ 보이네요.단지 내에는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는 것을 알 수 있다.경로당과 어린이집, 그리고 커뮤니티 시설, 피트니스 파크 등 편의성을 중심으로 조경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당초단 디지털 시스템이 적용되고 365일, 안전하고 편리한 삶을 누리고 있는 포항 쵸곡 지구의 화산 샬레는 스마트 홈 시스템이 설치되어 얼굴 인증과 집에서 영상 모니터링과 부재 시 방문자와 영상 통화가 가능하다, 현관문의 차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이 밖에 섬세한 보안 시스템이 풀 가동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위기와 기회는 같은 모습으로 다가온다고 합니다.어떤 것이 기회인지는 개인 각자가 판단해야 합니다.아직 내 집이 없다면 여기서 꼭! 포항 초곡화산 샤레아파트에서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분양 및 계약 조건, 그리고 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입주 안내 번호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