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 금토드라마] JTBC 이태원 클라쓰 간단 줄거리 및 리뷰, 인물관계도 : 지금 이태원 우리가 씹어 먹는 겁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9:47

    내가 아기 요구한 금 토 드라마 초콜릿이 끝나고 이번 주 1월 311부터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합니다.바로 유명한 웹툰 원작의 인물들 싱크로율 100%!JTBC"이태원 쿠르 라스"이다.


    >


    ​ 새 돈 땅 드라마 이태원 쿠라 사용 총 하나 6부작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광진님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두 드라마 존.이제 웹툰이 굉장히 유행이었던 때문에 드라마도 물론 재미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예고편만 봤는데 너무 주인공들의 싱크로율대박으로 완전히 몰입해버렸어요:-)에서는 요즘 계속 기다리고 있었어요! 드라마 이태원의 클래스 스토리와 인물을 간단한 리뷰로 살펴보겠습니다.잘 따라오세요!


    이제 주인공 박세로이(박서준)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


    그게 제 소신으로 앞으로도 그렇게 살아가고 싶기 때문입니다. 무릎을 꿇지 않고 퇴학당해 적을 폭행하고 살인미수 전과자가 되어버린 박세로이. 하지만 새로 폭행을 했으니 벌을 받았으니 억울하지도 후회하지도 않는다고 말하겠지.이것이 바로 신인의 소신!


    >


    오기로 가득찬 모든 것을 잃었지만 새롭게 부러지지 않고 일사랑 수아가 살고 있는 이태원에 상점을 찾으며 이태원의 매력에 빠져버립니다.그리고, 새로 빠져버림과 동시에, 여기 이태원에서 장사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


    "자신의 단독면 무리겠지만 댁이 있잖아"​ 그러나 이곳은 서울 카웅데브 중 하 쟈싱의 용산이고 마치 해외에 온 듯한 핫한 이태원에 무 1분에서 새로지만 시작하려면 당싱무 어려운 곳입니다.그러나 새로는 포기하지 않고 자신이 목표로 한 7년간 막노동, 공장 1위를 하면서 가게를 위한 돈을 모으려는 것입니다.그렇게 야포차 사장이 된 새롭게! 앞으로 어떤 시행착오를 겪고 단야를 성장시키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차후은 하룻밤 매니저가 되는 조이서(김다미)다.


    >


    이서는 IQ, 하나 62에 공부 면 공부, 운동이라면 운동 뭐고 다 잘하는 이 시대의 옴칭아이다니다.어머니의 특별한 교육 때문이었는지. 이서는 자신의 삶이 지루하고 재미없다고 생각하게 되요.그 사람을 만나고 나서 어떤 일에도 흥미가 생기지 않는다.


    >


    감이요, 이 사람이라면 인생을 걸어볼 만한 그런 감이요, 그 와중에 이서 앞에 한 남자가 등장한다.바로 자신과 정반대의 개인 취향을 갖고 반대의 삶을 살아온 박새로이 이서는 이런 셀로에 빠져 셀로가 보고 싶고 좋아하게 된다.


    >


    저는 사장님이 좋아요. 언니 부하지 않으면 야 돼.""그냥 그런 사람 말고 대단한 사람으로 만들어, 내가"그렇게 해서 이서의 목표는 새로 갖는 거니까 이 남자를 대단한 남자로 만들게 된다고 하네요.이서는 이후 명문대 입학을 포기하고 새 상점단밤의 매니저가 됩니다.새로운 미래를 위해 결혼에 대한 복수도 도와줄 것 같네요.세위의 굉장히 든든한 협조자가 될 것 같아요.다음은 세로이의 '일사랑'과 '오수아'입니다.


    >


    이태원? 언제 만들어?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보육원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수아.동정을 혐오하던 수아가 유 1 하게 마소리울 가진 사람은 처음의 아버지, 그렇게 새로 와도 가까워지게 됩니다.


    >


    하지만 수아는 자라면서 새 처가의 후원을 받아왔을 뿐 아니라 현재 처가에서 첫 도전도 하고 있고. 수아는 세이와 어쩔 수 없이 반대 측에 서게 됩니다. ​"정확히 7년, 그에게는 자네의 자신도 당연한 첫 이거였어"


    무엇보다도 새로운것을 응원하면서도 새롭게 살지 못하는 나를 괴롭히는 수아. 아 앞으로 새로운것과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하필이면 역시 결혼식 후원을 받았다니.■지금, 마지막으로 세이의 원수, 결혼 상대 회장, 장대희씨를 만납니다.


    >


    네 목표는 내 목이다. 격동의 시대 종로 굴다리 포장마차에서 지금의 장자신.본가는 철저한 직렬 구조의 회사로, 어느 곳도 회장의 스토리를 거스를 수 없는, 거역하지 않는 회사라고 합니다.그런데 그 앞에 웬일인지 거슬리는 한 아이가 나타납니다.충신 박성열 부장의 아들이자 아들 근원의 같은 학교 친구 세로.


    >


    거슬리는 놈 고양이인 줄 알았는데 살猫이 정도 되다니.


    >


    그렇게 박 부장은 결국 해고당하고, 새로운 결혼 상대로 인해 퇴학 당한다고 합니다.나의 부와 권력으로 새로운 모든 것을 빼앗아 버리는 장 회장.그런데 이런 장 회장 앞에 요식업에 뛰어든 신인이 다시 등장합니다.심지어 내 목을 노리고! 과연 올라가는 아라이를 장 회장은 어떻게 막으려는지... 이제부터가 궁금하네요.


    >


    달콤한 야상회가 하이라이트 영상에 본인이 오는데, 당신 무 예쁘네요.저기... 본인 스스로 이태원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은데...


    >


    이 드라마의 주된 포인트는, 아무래도 "장셀로이"가 "달콤한 밤"을 운영하는 것과, 장가의 장 회장이 되기 위한 세로이의 고군분투. 그리고, 그런 새로운 것을 또 무너뜨리기 위한 장 회장의 계략 등이죠.저는 웹 만화는 보지 못 해서 자세한 이야기는 모르겠지만 일단 꿀 잼 1골 같슴니다(웃음)


    >


    端가족도 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


    >


    가족 중 특히 군수(김동희)는 장 회장의 차남이다.새로이 이를 퇴학하게 만든 근수의 이복형인 근원 근수는 근원이에게 폭행을 당해 자라고, 결혼 싫어하셨다고 하셨죠!! 각 인물마다 이야기가 깊다는데 이건 드라마 진행으로 점점 자신이 오겠죠?


    >


    이태원 쿠르 라스 인물 관계도 처음 공부고 있습니다:-)​ 제1최근까지 새 돈 땅 드라마 리뷰를 하고 봤는데 어떤가요!박서준 캐릭터가 박 셀로와 너희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가 됩니다 이태원 쿠라 쓰는 매주 금 토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저는 이제 이쪽에서 포스팅 마치고... 1회 검토에 돌아가고 겟슴니다 ~~


    차카니의 드라마 리뷰&스토리 '이태원 클러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