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6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0:52

    ​​


    >


    안녕하세요. 뷰 스타ー쵸요!그리고 1개월에서 추천 영화의 명단을 재정비 칠로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제가 영화보면 재미있게 봐도 제목을 까먹어서 관행처럼 핸드폰 메모지에 써놓고 이렇게 리스트 올릴 때마다 보면서 술술 쓰는 거지만 어떻게 보면 글 쓰는 게 좀 귀찮고 저한테는 크게 이익되는 부분도 없는데요.


    >


    >


    >


    으윽.. 이렇게 로그인 하시고 소중하게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이 맛에 포스팅 써드릴게요. 그럭저럭, 그러니까 오늘도 행복한 기분을 띄어! 초의 영화 추천 리스트 시작합니다.go go go



    >


    이거 못 보신 분들 꼭 보세요.예를 들어 라이언 레이놀즈가 나쁘지 않은 분, 그리고 오락영화를 좋아하는 분, 스토리를 봐라.​


    >


    사실 인생영화 차원에서 대작이거나 나쁘지는 않지만 기린타이용으로 딱 맞는 영화예요. 우선 라이언 레이놀즈를 나쁘지 않은 영화는 진지한 영화보다는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믹 장르가 많기 때문에 이 영화도 아주 재미있게 볼 수 있다는 것이


    >


    R.I.P.D.는 한글로 풀어보면 "편안하게 잠들어요"(?) 하하하 이게 대체 뭐냐고 하면 만명은 죽으면 파란하고의 매일 일본인 라로 간다! 하지만 나쁜 망령들은 지구에 머물면서 본 일을 계획하지만, 곧바로 그 망령을 아주 힘들게 하는 것이 라이언 레이놀즈씨의 일이 됩니다. 그런데 어떻게? 우선 죽어야 한다. ^_^?ᄏᄏ


    >


    이야기만 본다고 생각하는 본인은 영화가 있을 텐데, 바로 맨 인 블랙 전체 화라인에서 영화와 많이 비슷해요.비교해보니 R.I.P.D가 좀 더 오락성 있고 퀄리티가 낮은 생각? 연령평도 꽤 본인 많은거 같은데 기대하지마 #킬링타임용으로 보면 꽤 본인만족스러운 영화네요..



    >


    외계인이 나쁘지 않은 영화인데도 매우 감명깊었고, 그리고 감상 내내 충격적으로 본 작품이었습니다.​ 1반 적으로 1, 리언 전쟁 영화 나쁘지 않고 지고 침공 정도의 흐름이 아닌가 했는데, 특이하게도 우주인이 "약자"에 그려지는 설정임.?​


    >


    ​ 지구에 침략한 것도 아니오.단지 20년간 공중에 살고 있는 이 아주 저는 수의 우주인 때문에 인간들은 지쳤다 수용소를 지어 주게 되고 가끔이 지날수록 황폐 화가 진전된 지면 때문에 불만 불평을 가진 주민들은 우주인을 강제 철거하는 것이요 요구에 이르는데...​


    >


    사실 이 강제 철거란 살아 있는 누군가를 억지로 쫓아내기 위해 절대 평화로운 과정 하나 할 수 없잖아요.인간들은 폭력을 보여주거나 심지어 외계인을 죽이지만, 이 과정에서 주인공의 몸 이름도 모르는 액체가 날아가면서 이야기가 달라집니다.그 액체 때문에 주인공의 몸은 점점 외계인으로 변하고... 그러면서 그가 직면한 외계인의 박해를 받는 생활, 이렇게 해서 부당함을 직접 경험하게 되고, 점차 변해 갑니다.​


    >


    인간의 이기심과 욕심을 보여주고, 보는 내내 불편해 하는 영화이기도 했지만, 그만큼 현재 우리가 만든 일인가, 그런 실수가 아닐까 생각하게 만드는 굉장히 마소리가 아픈 영화이기도 했습니다(울음) 특히 엔딩은 슬프고...크욱크욱 운 웃음 10년도 된 영화지만.꼭 한번 보세요!​


    >


    ​ 넷플릭스에 뜨길래 그냥 본 영화이지만 생각보다 모 루이프료크 있어 2가끔 계속 입을 헤벌리고...열 더욱 보았습니다. ww(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거칠고, 범죄 영화 나쁘지 않은 분들이 관람하면 좋은 듯한 장르의 작품이니까요 저는 그냥 장르를 가리지 않고 영화라면 모두 나쁘지 않아서 잘 보았습니다. ^_^​


    >


    본능의 집행자는 평범한 대가족을 이뤄 직장에 자주 다니던 주인공이 음주운전으로 친구를 죽이고, 그 이유로 감옥에 들어가 있었던 일을 그린 영화입니다.나쁘지 않다는 여자 교도소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좋지 않아도... 많은 드라마나 TV에서 경험한 결과, "절대 약해 보이면 안된다", "기싸움 지는 순간에 メロ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 영화의 주인공도 감옥의 생활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평범맨>강철맨으로 진화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


    작품 자체가 꽤 묵직하고 묵묵히 흘러가는데 수산이와 살벌할 정도로 꽤 무서운 이야기를 해요.특히 살아남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선택으로 인해 내 평범한 삶을 다시 찾을 수 없게 된다..서먹한 느낌도 들고..무겁고 무거운 이야기지만 범죄 장르를 선호하는 편이라면 자주 보시게 될 것 같다..



    ​ 나는 드래곤 길들이기를 왜 지금 본 걸까.....2010년 공개되지만. 나쁘지 않아는 왜 2019년에야 이 아이, 애니 부인 sound 보고담 늦은 것을 앓고 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 애니메이션이라면 쿰폭 죽고 나 지금까지 이를 못 본 이유는 이것이 바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프항그롱 영화 같은 것이 제목으로 느껴졌기 때문?;​ 그런데.. 1화만 봤지만 도그 감동과 여운이 노멀 힘 있게 느껴져서 1에서 3까지 다 보는 것. ^_^​


    >


    ​ 정말 그래서, 넷플릭스 하나, 3편 2개 올라오고 있어 2는 아니고 다르게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봤다 ㅠㅠㅠㅠㅠㅠㅠ ​ 드래곤 길들이기 한 편은 스토리 그대로 용을 길들이는 애니이지만, 드래곤을 학살하는 부족으로 시작하고 인생을 함께 하는 동반 애완 동물(?)로 변천하기까지 모든 대장정의 토대가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 2개는 드래곤을 위협하는 다른 존재로부터 소중한 가족을 잃게 되지만 새로운 가족을 다시 하나그오쟈, 새로운 희로애락이 다 보이면서 눈물도 웃 썰매를 주스토리욧 소리 ​


    >


    ​ 그 길의 마지막 회인 3개는 시리즈를 망라하고 가장 많이 울었다(?)ㅋㅋㅋㅋㅋㅋㅋ요. 전 울보.. 정스토리를 사랑하고 아꼈더니 놔줘야겠다는 감정을 잘 보여주는 편이었습니다.그렇게 해서 엔딩은 ......정스토리의 엔딩답게 동심을 가득 안고 끝낸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터프후후 전편 다 재미없는데 그걸 드림웍스가 해냅니다이야기 담담, 감동한 아름... 게다가 동심까지 지켜주는 아름다움까지 오랜만에 본 아이니 중 최고였다.다 보고 자기가 기립수 쳐서 남친 뭐하는 거지?ᄏᄏ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꼭 ᄀ하시게.



    >


    ​, 무려 2005년에 만들어진 이 영화 일체 이 때 왜 이런 생각을 했는지, 닭살 탈 정도. 한개 5년 이쟈싱 된 영화이나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얻은 영화 ​ 이는 절대. 이 내용을 찾지 마시고, 그러면 방 중간쯤에 스포를 볼 수도 있으니까 그냥 영화만 꼭 보세요.


    >


    지구 종말의 생존자 수백명은 오염된 지구와 격리되어 소의 맛있는 음식과 건강의 모든 것을 체크받으며 매우 만족하고 편안하게 살고 있다!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유토피아"라고 불리는 오염되지 않은 땅에 가을 처음으로 홀로 보내지게 되는데......이것은 모든 주민의 꿈이며 희망! 그러나 그 사람들 중 몇 명은 어려운 실상에 직면하게 되는데 과연 어떤 것인가.​


    >


    감독 마이클 베이더, 마이클 베이는 존이 이야기 다양한 액션 영화를 만들었는데 그 대표적인 것이 즉석 트랜스포머, 진주만. 그런데 모순이긴 하지만 어떤 것은 존이 이야기의 명작인데 어떤 작품은 이걸 돈 주고 볼 거야?라고 할 정도의 망작도 있어서. 필터링을 해봐야 하는 감독이다. 쿠쿠쿠


    >


    아무튼 아일랜드는 정말 대작이라서 여운이 좀 남을 것 같아.만든 지 꽤 오래된 영화라 저는 개인적으로 리메이크작도 나쁘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기원 후 훗날 정말 이런 일이 생길까 봐 소름끼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


    ​ 이는 사실 집, 무과 인도 보기 싫은 소리 ㅋㅋㅋㅋㅋㅋㅋ의 남자 친구와 1석을 먹으면서 보는데 범죄에 화라뇨.그러니까 제발 다른 거 틀고 포기해 같이 봤는데 뭐야... 이거 존잼이지?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평점 찾아보니 6점대밖에 못하지만. 개인적으로 7점 이상은 가능하면 봄.​


    >


    깡패보다 더 깡패 같은 경찰이 되어 경찰보다 더 모범적인 범죄자 그 둘의 대결을 보여주는 크리미널 스쿼드 오마르 너로 범죄 스릴러 영화를 보는 동안 액션은 차치하고 묵직하게 깔린 캐릭터 사이의 소견선이 그대에게 탱탱해 있어 거짓없이 몰두해 보았다는 것이다.


    >


    딱히 자기 스스로 의견 없던 반전이 있었으니까... 그걸 보고 너희는 깜짝 놀라서 어머나!!! 하면서 남자친구 등 때리기.. 정말 그렇게 놀란 서프라이즈였어요. 응. 걷는 것 위에 달리는 것, 달리는 것 위에 자신 있는 것을 보여주는 작품이었어요.특히 자신의 남자주인공 제라드 버틀러와 파블로 슐레이버 모두.소름끼칠 정도로 연기가 당당하지 않은가.따라서 몰입력이 더 있었던 것 같고,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꽤 자주 본 작품이에요.​​


    오늘 이렇게 킬링 타이입니다 수 있는 영화 6개를 가져왔어요 아마, 롄 스토리에 잘 걸릴 것 같지만, 추우니까 대체로 가있는것도 있다고 생각하겠으니 11달 준비하고 본 겨울의 넷플릭스 추천 영화가 마음에 들어요?올한해 마무리로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무비타입니다~! 보내주시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헤헤 ​?신다면 저는 다 sound영화 목록이다 검정 찾아뵙겠습니다-200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