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안압수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0:30

    >


    추운 날씨의 중국에서도 맹위를 떨치고 있다 PM2.5는 눈의 건강에 괜찮아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PM2.5는 호흡 기관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 눈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PM2.5가 심한 날에는 외출을 삼갈 수 있게 되도록 외출을 삼가게 된 것이 좋습니다. PM2.5는 눈에 결막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에 이물감을 하나 느낄 수 있는 눈이 부석부석하고 건조함을 호소하는 분이라면 눈에서 눈물로 안구를 적셔야 하는데, 이 기능이 떨어져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


    그렇다면 눈에 영향을 주는 것은 미세먼지 뿐인가? 아닙니다.여러원인으로인해눈건강을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금일은의 안압이 높으면 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녹내장 안압수치라는 주제로 알아보자. 녹내장 압수치를 알아보는 이유는 젊다고 방심해선 안 되기 때문이다. 주변에서 2030세대지만 녹내장과 고백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젊은 분들도 정기적인 검사를 받아야 할 정도로 더 이상 노인의 병은 아닙니다.


    >


    녹내장 안압 수치가 상승하게 되면 시신경에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력이 있거나 고도 근시의 경우는 발병률이 높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사를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한국은 정상 안압임에도 불구하고 녹내장이 발병하고 녹내장 안압 수치가 정상적이더라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녹내장 안압 수치로 정상 범위는 10-21mmHg이다니다. 하지만 안압이 매우 높다는 기준은 개인의 시신경 상태이기 때문에 바뀔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같은 안압이라도 시신경이 튼튼한 사람이면 정상이고, 조금만 있으면 녹내장 안압 수치가 높다는 것이다.


    >


    슬프게도 녹내장은 초기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력 교정술을 하려고 안과에 내원했다가 우연히 발견한 적이 가끔 있습니다. 녹내장 안압 수치를 측정하면서 검사를 해야 하는 이유는 전 세계적으로 3대 실명의 하나인 안구 질환임.그렇다고 실명을 무죠크곤으로 한다는 것은 없지만 한번 좋지 않다 시신경은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꾸준히 치료를 진행해야 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시야 결손이 생기므로 더 이상 악화되지 않도록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


    이 질환에 걸리는 상 햄.성이 있는 분은 녹내장 안압의 수치가 높을 경우 가족력이 있는 경우 눈에 외상이 있을 경우 40대 이상의 경우 근시가 있을 경우 혈압이 높을 경우 당뇨병 환자의 경우 스테로이드 점안 약을 남용한 경우 등이 있슴니다. 녹내장 안압 수치를 검사하고 사람마다 다른 상태를 확인하여 치료를 하는 잠실 삼성안과에서는 대학병원 수준의 장비를 사용하여 진단 및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려면 최소한 1년에 1번은 검사 받으세요. 역시 과음하는 술이 자신의 흡연의 경우는 녹내장 안압치를 높이기 때문에 삼가는 것이 좋아요.


    >


    >


    위의 화상을 클릭하면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로 갑니다!☞, 잠실 삼성 안과 온 라잉상후(뒤)☜ ​ 전화 진료 예약 및 상후(뒤)☎ 02)424-7523☏ 02)424-7524​, 녹내장 안압 수치에 대해서 의문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잠실 삼성 안과는 지하철 2호선 라잉쟈무실세의 내역 4번 출구에서 가깝도록 위치하고 있습니다.또한 고속 터미널역에도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접근성이 좋습니다. 바쁜 직장이 본인의 육아 등으로 시간을 낼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잠실새내역에 위치한 삼성안과는 금요일 하나석 진료, 풍화주애기 진료를 실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