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본명조은심 #한우가괜찮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9:57

    http://osen.mt.co.kr/article/G1111197159


    #송가 #본명 조은심 #한우까꿍춘아 #넘치는팬들의응원 [Oh! 좋은탐구]20일 9-08-02 07:35인쇄|


    [OSEN=김예설 기자] 송가인을 좋아한다"는 스토리로 눈길을 끌었다.하나 날에 방송된 KBS'해피 투게더 4'에서는 '트로트 투게더'특집으로 구성된 한가 운 데 송가이다만 출연했다.이날 송가인의 유명세에 대해 스토리를 나쁘지 않게 소개했다. 전현무는 "최신 진도의 명물이 바뀌었다고 한다. 이에 송가인은 "원래 명물이 진돗개였는데 나쁘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송가인은 부상하자 형들의 태도가 달라졌다. 예전에 전화하면 네가 돈 못 벌고 뭐하냐고 했는데 요즘은 밥 먹느냐고 묻는다는 내용이었다.조세호는 친척들이 그러는데 송가인이 내 집안이란다. 창녕 조씨로 들었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송가인은 본명은 조은심이었다.엄마의 목소리 송을 따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사람으로, 내가 송가인으로 바꾼 것이라는 내용.


    >


    전현무는 송가인 씨의 댓글을 보면 좋은 스토리밖에 없다. 유재석씨의 향후, 그런 사람을 처음부터 보았다"라고 스토리했다. 이에 송가인은 "악플도 받는다. 좋은 댓글이 많아서 안 보인다고 말했다.조윤희는 팬들이 늘 그랬던 것 같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팬클럽 이름이 어게인입니다. 다시 만나고 싶다는 뜻이에요. 팬들이 직접 만들어줬다고 말했다.조세호는 팬들이 송가인이 등장하면 가이드를 직접 해준다고 들었다. 송가인은 팬들은 미리 사전 답사를 하고 주차 공간까지 마련해 주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송가인은 신인 시절에 정말 차비를 받았다. 그래서 출연료가 하나 0배 정도 올랐다","콘서트 비용이 조금씩 들어온다. 돈이 생기는 대로 부모님께 보내드리고 있다고 말했다.조세호는 "송가인씨의 팬이 집을 봐주기 위해 진돗개까지 선물했다고 한다"라고 물었다. 이에 송가인은 "송백구라는 진돗개다. 사람들이 오면 반갑게 인사를 할 겁니다. 송 씨를 본떠 아버지가 좀 섭섭해하시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송가인은 "해외 투어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에 미국 뉴욕과 하와이에 간다고 예기했습니다. 송가인은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축제에서 한우 축제를 접했어요.유재석은 횡성의 멘트가 좀 달라진다고 들었다. 송가인은 횡성에 갈고기를 먹고 응원수 sound가 남같지 않다는 얘기를 꼭 하겠어요라고 예기했어요. 송가인은 "고기를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고, "고기를 먹으면 힘이 조금 안 떨어지는 스타는 처음입니다"라고 예기했습니다.송가인은 무형 문화재 보유자인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로트가 나쁘지 않을 때 고민하고 있었다. 당시 어머니가 세 살이 끝나고 처음 운이니까 나쁘지 말라고 하셨다고 예기했습니다./hoisoly@osen.co.kr[사진:KBS2TV'해피 투게더 4'방송 캡처][Copyright©OSEN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OSEN, 페이스북에서 어떤 여자라도 물어보세요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