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뭐니뭐니해도 집이 최고! 집에서 영화 볼 수 있는 영화 스트리밍 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0:55

    안녕하세요. SKU CAST의 김성택이라고 합니다.몇 일 전까지만 해도 햇볕이 쨍쨍 내리쬐더니 이제 밤이 되자 쌀쌀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반소매는 팔도 시리고, 옆구리도 시리고, 애인은 없고, 밤이 되면 센티해지기 쉬운 날씨입니다.


    이럴 때는 따뜻한 방에서 혼자 영화를 볼 정도로 생산적인 문화활동도 없지 않을까요? 스마트 tv, 노트북, PC, 스마트 폰 1프지앙아ー망 있으면 좋겠어요!한국 스마트 폰 1프지앙아 정도 있잖아요.  하하, 그렇게 준비했습니다. 소중한 나쁘지 않은 어린이를 위한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 와챠플레이, Oksusu(옥수수)입니다.


    >


    먼저 소개드릴 사이트는 넷플릭스.넷플릭스는 미국에서 시작한 스트리밍 사이트로 처음에는 DVD 대여점을 받을 수 있는 회사였지만 온라인 스트리밍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현재는 전세계 이용자수가 가장 많은 스트리밍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자체 제작 콘텐츠다. 가장 대표적인 "하우스·오브·카드", "세상 기묘한 스토리"의 대성공에 의해, 넷플릭스는 메이저 감독을 영입해 더욱 더 자사 제작 컨텐츠의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도 봉준호 감독의 '옥자', 추리 예능의 '범인은 바로 당신!' 방영 방법인 '킹덤', '괜찮으면 울린다' 등을 제작하며 대한민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방송국에서 방영 중인 '미스터 선샤인', '아는 형님' 등의 콘텐츠도 넷플릭스에 매주 업데이트되어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다소 높은 월 이용료가 부담이 될지 모르지만!최대 4명까지 계정 공유를 할 수 있어 N/1에서 나 누구, 합리적인 가격에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넷플릭스와 함께라면 한 새벽은 무섭지 않습니다.


    >


    2번째로 소개하는 사이트는 왓챠프레-!원래 영화 평가 앱 왓챠 앱에서 시작한 왓챠 플레이는 왓챠 앱과 연계로 다른 유저가 컨텐츠를 어떻게 평가했는지를 볼 수도 있고 자신이 평가한 연대기를 바탕으로 예상 별 점을 찍으며 가장 적합한 영화를 추천합니다. 국산 한국 사이트답게 한인 개취를 저격하는 콘텐츠가 가득합니다.


    와처플레이는 영화에 특화되어 요즘 영화뿐만 아니라 과거의 추억을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한정영화는 계속 갱신하고 있어 방대한 양을 자랑한다.그렇다고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다른 콘텐츠가 부족하다고 느끼진 않겠죠!


    왓챠ー 플레이는 넷플릭스보다 가벼운 월액 이용료로 달에 1번 다른 다방 커피 한잔의 가격에 든든한 방구석의 파트너에 만날 수 있습니다.


    >


    Oksusu(옥수수)는 위의 넷플릭스, 왓쳐플레이와 약간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장에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것!텍지파 세개를 제외한 JTBC, Olive, tvN, OCN, YTN, SPOTV2등 다양한 장르의 채널을 공급하는 슴니다. 자취생은 집에 텔레비전을 두는 게 쉽지 않지만 oksusu는 방송 중인 채널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심지어 다시 볼 수도 있다.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데 설마 영화도 볼 수 있을까?'라고 소견하면 그래요! 볼 수 있어요! oksusu는 넷플릭스, 와쳐플레이 못지않게 많은 영화, 아이애니, 예능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역시행사에서정해진기간,예술영화,요즘영화를공짜로볼수있다는것,기억하세요.


    무엇보다 Oksusu의 큰 장점은 이용권을 구입하지 않으면 안 되는 넷플릭스, 왓쳐플레이와 달리 각 통신사의 특정 요금제 이상을 이용한다면 특정 이용권이 무료라는 것~!


    >


    이 밖에도 많은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가 있지만 오 한상차림려고 했듯, 하루는 대표적인 3가지만, 넷플릭스, 왓챠 플레이, oksusu(옥수수)를 살펴보앗움니다. 그리고 초거대 미디어 회사로 다시 한 번 봐왔던 Disney에서 Disney Play라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발표하는데, 방안으로 넷플릭스, 왓쳐플레이, oksusu 등 기존 사이트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인 마블 콘텐츠는 올해가 계약 만료라고 합니다. 내년 개봉 방안 마블의<캡틴 마블>,<어벤저스 4>등을 비롯한 기존의 마블 콘텐츠와 디즈니 픽사의 아이니메이션 등을 호르 밀랍으로 선 볼까 하고 이에상뎁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oksusu 등의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안전하고 스위트한 집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정말요, 그래서 3개 사이트를 모두 이용합니다.하하하 집안이 최고에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