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람 후기] 미드웨이 해전의 모든 것을 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9:37

    안녕하세요, 저는 스콧입니다.​ 당 1는 영화의 미드웨이 관람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12월 311마지막 날 통신 회사 멤버십을 이용하고 미드웨이의 관람권을 예매 관람을 하고 옸 움니다.


    >


    2시간이 넘는 러닝고 싶습니다입니다만, 진주만 공습으로부터 미드웨이 해전까지 계속되므로, 집중해서 보니 그냥 잠들지 않는 정도의 재미는 있습니다.이 영화는 진주만처럼 전쟁영화의 가면을 쓴 로맨스 영화는 절대적이 아니라 여러 인물의 가끔으로 미드웨이 해전을 서술하고 있습니다.​ 밀리터리 마니아라면 많은 부족한 부분이 보 1에 1조의 관람객에게 큰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닙니다.


    사실...최근 시기가 시기니만큼, 재팬의 아픈 곳을 건드리는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2019의 미드웨이는 짜릿한 쾌감을 선물했습니다.미드웨이 해전 당시 미군의 폭격기와 전투기는 자펜의 제로기에 비해 열등한 성능으로 공중전에서 절대적으로 불리했습니다.미드웨이에서 발진한 폭격기들은 대부분 자펜 항공모함 근처로 가기 전에 격추돼 전멸에 가까운 피해를 입었습니다.다만, 미드웨이호와 항공모함에서 출격한 미군 공격기가 자펜함대에 순차적으로 도착하고, 호위하던 제로기가 수면에 가깝게 하강해버려, 본인에게 도착한 급강하 폭격기가 상대적으로 쉽게 자펜 항공모함을 격침시킬 수 있었기에 미드웨이에서 발진한 공격편대의 희생이 낭비되지 않고 승리에 기여하게 됩니다.


    >


    항공모함 착륙 시 수평타를 이용하지 않고 모함 바로 앞에서 엔진을 끄고 활공에서 하강한 뒤 상승하면서 첫 와이어를 목표로 착지하는 기술을 선보인 베스트 대위는 미드웨이 영화의 주 주인공이다.​인이 보기에는 괴짜 1지 모르지만 전투에서 모함으로 복귀 때 전투기가 교전 중에 피해를 받고 수평이 작동 불능이거나 연료 부족으로 엔진이 꺼질 수 있어 평소에 훈련을 마련하겠다는 그의 말은 1리가 있었습니다.​의 미드웨이 해전에서 아메리 카이 승리한 것은 정보전에서 1형을 압도한 것과 병참 지원의 힘이 컸어요.​ 1개 함대에서 발진한 공격기를 레이더로 사전에 파악하고 미드웨이의 활주로에 있던 비행기를 최적의 타이밍에 출격시킬 수 있어 1개의 무전을 도청하고 공격 목표가 미드웨이다는 것을 찾아낸 것도 그랬다.당시 미국 워싱턴 수뇌부에서는 미드웨이가 목표라는 것을 믿지 않는 분위기였지만, 그 소음 수화 장치가 고장 났다는 거짓 정보를 거꾸로 흘리고 미드웨이가 목표라고 확신하게 됩니다.


    >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는 이전에도 있었던 것에 있다 97일년에 나온 같은 제목의 영화는 기록 영상 등을 편집하고 아메리 카이 승리한 갈등입니다에 상업이 성공적이지 못했어요.​ 것 979년 영화는 흥행에 성공했지만 수많은 전투 장면을 다른 영화에서 가져오거나 기록 영상을 이용하고 편집하고 제작비 삭감에 신경을 썼기 때문에 평가는 썩 잘 못했어요.


    >


    >


    영화에서도 본인인데 당시 미군의 어뢰는 믿을 수 없는 것이었지만 느린 속도로 저공비행으로 항모에 접근한 뒤 어뢰를 발사해도 불발에 그쳐 편대가 전멸하는 엄청난 희생을 무의미하게 할 정도였습니다.


    >


    >


    유일하게 아쉬웠던 것은 진주만 공습에서 하나폰 본토를 처음 폭격했던 둘리틀 특공대의 폭격 장면과 대남 탈출... 그리고 미드웨이 해전까지 메리히 감독이 역사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다 그만둔 것 같은 전개에 진통을 느꼈습니다. 다른 소문에서도 줄거리를 좀 더 뽑아서 미드웨이 해전에 집중했더라면 결과가 더 자신 있었을 텐데 대저택으로 난방을 넓혔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


    거센 공격에도 하나 본 항공 모함의 근처에도 접근하지 못하고, 공격기의 대부분이 추락하는 참패를 되풀이하고 마지막 5분의 폭격으로 하나 그의 항공 모함을 잇달아 격침시킵니다.커다란 장기가 그려진 비행갑판에 폭탄이 작렬하고 거대한 폭발이 하나 있는 모습이 이 영화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 그는 미드웨이 해전에서 아카기, 카가, 소류를 하나번째 공습으로 잃고 마지막 남은 히 류윤지는 2차 공격 때 침몰했다.전쟁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미드웨이호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을 것 같아요.처음부터 엔딩까지 완전히 전쟁영화니까요.참고로 미국에서는 초반에 탁 맞아 본인의 뒷심 부족으로 흥행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FINE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미드웨이#2019의 미드웨이#미드웨이 해전#영화의 미드웨이#에두 스쿠 레인#페트리 구혜선 윌슨#루크 에번스#아론 엑하토우#우디 헤롤승#롤랜드 헤마리히#아사노 타다노부#관람 후기#영화 관람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