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신부전 상다소음: 강아지 신부전에 좋은 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9:21

    >


    >


    안녕하세요? 현재 큰개로부터 사건당하고 있는 건강관련 이상이라면, 어떤 일이든 멘붕상태에 빠질 것 같은데요. 너희 많은 사건이 동시에 발생했기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이럴 때 1수록의 주인이 귀 츄울를 냉정히 판단하고 줄 수 있는 조치를 우선 순위를 정하고 하나하나 잡아 주는 것이 몹시 중요하지만. 대개는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고 오직 주인만 믿고 의지하기 때문이다.


    대견 신부전은 정확히 스토리하면, 질병이 아닌 신장에 생긴 질병 등 이상으로 인해 신장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상태를 스토리합니다. 즉, 신장으로부터 노폐물 배출등의 기능을 담당하는 실질 세포가 기능을 잃은 상태를 신부전(신부전증)이라고 하는데요. 신장이 기능을 잃고 노폐물 배출 등을 못하면 여러 증상이 나타나는데 요독증으로 구토나 설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겉보기 신장세포의 특징은 한번 망가지거나 파괴되면 재생이나 회복을 할 수 없다는 점인데, 신장 세포의 75%까지 기능을 상실할 때까지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신부전을 발견했을 때는 정상적인 신장 세포는 얼어서 남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점이 큰 문제예요. 그러나 더 이상의 파괴나 손상을 막거나 혹은 남아있는 정상 신장 세포의 보상적 기능이 잘 발달하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살아갈 수도 있다는 중요한 특징이 있기 때문에 신장 기능 수치가 정상을 초과한다면 (신부전이 발생하면) 신장 세포 손상제를 제거하고 남아있는 세포를 보호하여 보상적 기능이 발달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목적에 사용되는 제품이 대부분 영양제 <닥터엠-레날>입니다.


    >


    <닥터엠-레날>은 신장세포를 보호하고 장에서 흡수되면 신장세포에 해를 끼칠 우려가 있는 <인>과 결합하여 대변으로 내보내어 소이식 소화과정에 만들어지며 역시 흡수되면 신장세포에 해를 끼칠 우려가 있는 <요소>, <암모니아> 등의 발생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먹이고 계신 신장 처방 사료의 과인트리움 함량이 매우 높으면 심장병에 문제가 될 수 있고 신장 처방 사료를 먹이는 것이 꼭 필요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처방 사료가 신부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기는 하지만 절대적으로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특히 과인트리움 함량이 높고 심장병을 악화시키는 현실성이 있다면 일반 사료로 바꿔 먹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강아지의 신부전에는 <린> 함량이 높은 육류 단백질 함량은 다소 낮고 신장에 도움이 되는 칼륨(K/포타슘) 등이 당초 되어 있어 고혈압을 피하기 위한 저과인토륨 사료를 먹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일고에서 발사료 속에서 단백질 함량이 20%이하로 그와잉토우류무의 함량이 0.3%정도의 사료를 고르면 좋고, 단백질은 대표적인 신장 때문에 물질의< 인>이 많이 들어 있는 육류 단백질, 보다 어류과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한 제품이 좋겠다 이프니다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